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3


"나와 사쿠짱이 만난 건기적 그런게 아니라서로가만난 그 순간을 놓치지 않았던 거야"나랑 비슷해서,나와 너무 잘 맞아서 점점 더 친해져가는 우리 치에코씨.그런 치에코씨는 하루하루의 평범함에도 감사하는 참 예쁜 마음을 지녔다.정말 소소한 하루지만 마음에 콕 와닿는 대사들이 참 많다."결국 제일 행복한 날이란 건근사한 일이나 놀라운 일,흥분되는 사건이 일어난 날이 아니라진주가 실을 따라 한 알 한 알 미끄러지듯단순하고 작은 기쁨을 계속해서 가져다주는 하루하루라고 생각해 - 빨강머리 앤 중""내 인생에서 사쿠짱은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다고 할 만큼 최고의 선물이야"
한 번뿐인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

일명 ‘여자 공감만화’를 통해 여성들의 대변인으로 떠오른 마스다 미리. 그녀가 그린 ‘함께하는 삶’의 이야기, 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세 번째 권이 출간되었다. 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은 치에코 씨와 사쿠짱 두 부부의 평범한 일상을 통해 ‘함께하는 삶’에 대해 그린 작품으로, 싱글 여성들의 삶과 고민을 주로 다루었던 전작들과 또다른 시선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이번 3권에는 치에코 씨와 사쿠짱 부부의 모습은 변함없이 다정하고 사랑스럽다. 하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두 사람의 마음만큼은 전보다 더욱 깊어지고 단단해졌다. 치에코 씨와 사쿠짱 두 사람이 처음 만났던 시절의 에피소드도 수록되어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이좋은 두 부부의 만남은 어떻게 시작되었을찌 무척이나 궁금해진다. 함께하는 두 사람의 오늘뿐만 아니라 어제, 그리고 내일까지 그려낸 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 그 즐거움과 따뜻함, 그리고 애틋함을 함께 느껴보자.


제67화 첫 만남
제68화 살짝 허세
제69화 둥~근 소우주
제70화 부자가 되면
제71화 좀더… 사쿠짱 얘기를
제72화 코로짱과의 첫 만남
제73화 ‘죽음’이라는 말
제74화 영업사원 스나카와 군
제75화 어른이 된다는 것
제76화 ‘’아 진짜 와 뭐어?
제77화 세월은 흐른다
제78화 사쿠짱 고향집에서
제79화 시어머니께
제80화 두 사람의 규칙
제81화 살짝 심장이 쿵♡
제82화 배 한 개라도
제83화 신경 쓰이는 존재
제84화 소년 사쿠짱
제85화 두 번째 인생, 세 번째 인생
제86화 치에코 씨의 속마음
제87화 행복한 날
제88화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제89화 우리 두 사람의 하루하루
제90화 버릴 수 있는 사람과 못 버리는 사람
제91화 둘이서 완전한 하나
제92화 언젠가 다가올 날
제93화 최고의 선물
제94화 행복 요리
제95화 사랑의 시작
제96화 여행지에서의 추억
제97화 여행을 마치고…
특별부록 - 치에코 씨와 사쿠짱의 하코네 여행 ①
특별부록 - 치에코 씨와 사쿠짱의 하코네 여행 ②

 

별을 사랑한 시인 윤동주

초등 저학년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윤동주 시인의 삶을 알려주고 있다.아직 학교에서 배우지 않아, 시인에 대해 잘 모르는것 같아 구매를 하였는데, 아주 흡족하다.굳이 일본에 대해 적대감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약 100여년전 제국주의 일본은 주변 여러나라와 그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혔고, 심지어 윤동주 같은 젊은 시인에게도 아주 못된 행동을 하였다.책을 읽고, 책속의 주인공처럼 중국에 가자고 할까 두려웠지만 (?), 다행히 그런 말은 없었다^^별을 사랑

gtdrsdf.tistory.com

 

EBS 여름방학생활 초등학교 2학년 (2016년)

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

gfdsje.tistory.com